FAQ
1.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 로그인을 클릭하신 후, 비밀번호 찾기를 하시면 고객님이 회원가입 시 입력했던 이메일로 신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신규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로그인 하신 후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2. 배송 중 물품이 파손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 받으신 물품이 파손 된 경우, 배달 온 그대로 물품을 보관하여 주시고
홈페이지 [상품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3.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받았어요.
→ 상품 부피나 무게에 따라 상품이 별도 출고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품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4.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도착했어요.
→ 마이쇼핑-주문내역조회]에서 해당 주문 건에 대해 주문 정보 확인 부탁드립니다.
해당 물류의 착오로 다르게 제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홈페이지 [상품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5.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별도의 배송공지가 없을 경우, 모든 상품이 평일 오후 5시 이전 주문, 입금 시 당일 출고 됩니다.
6.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 교환/반품을 하고 싶습니다.
→ 교환/반품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단,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신 상태에서 반품이 가능하오며, 제품을 사용하신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