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기사] 캠핑족 공략한 꾸버스 다닥그릴 출시 후 선풍적 인기

꾸버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바비큐그릴과 난로로 캠핑족들 사이 입소문이 자자한 꾸버스가 신제품 인다닥그릴 출시를 알렸다.
꾸버스는20016년 국내 최초로 국산 백탄 참숯을 이용 야외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판매를 한 기업으로 캠핑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을 받아왔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꾸버스다닥그릴 또한 캠핑족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 꾸버스 다닥그릴은 특별히 설치를 할 필요가 없고 접었다 폈다하는 방법으로 0.4초만에 설치가 완료되는 것이 특징이다. 약 2kg 의 가벼운 무게로 많은 용품들을 챙겨야하는 캠핑족들에게 짐을 줄여주는 역할도 더불어하고있다. 특히 하단에 자리한 구멍들은 숯의 열기가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성능 또한 매우 우수하다는 평을 받는다.

매년 새로운 그릴을 출시하며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히고 실용신안등록 및 특허를 획득한 제품으로 제품력을 인정 받은 꾸버스의 정연수 대표는 "최근 캠핑족들이 늘어났을 뿐 아니라 실내에 바베큐 그릴을 설치함으로 분위기 있는 특별한 식사 시간을 만들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다. 꾸버스는 이러한 트랜드에 발 맞춰 사용하기 편한 그릴, 가족, 친구, 연인 뿐 아니라 혼자 사용을 할 때에도 실용적인 그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고 말했다

현재 꾸버스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바베큐그릴을 소비자들이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다닥 바베큐 그릴 출시와 함께 취급점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press@ifeng.co.kr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