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1월경에 꾸버스 펠릿전용난로를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입니다.
작년에도 구매후 펠릿공급기에서 문제가 있어 전화상담을 했었는데, 올해 역시 같은 증상으로 문제가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전화해도 계속 통화중이라 글 남깁니다.
1. 발생현상
펠릿공급기에서 사용 후 잠근 상태에서 펠릿공급기 내의 펠릿까지 연소되는 현상이 계속 지속되네요.
잠근 상태에서는 아래에 남아 있는 펠릿연소가 끝나면 꺼져야 하는데 공급기내의 펠릿까지 연소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작년에도 이런 문제로 인해 상담했는데 크게 마음에 드는 상담은 아니었습니다.
올해도 꺼지지 않고 계속 연소가 되는 현상이 지속되어 화재걱정으로 이틀정도 사용을 못했네요.
펠릿공급기 안에도 연소가 지속되어 새까맣게 변해버렸습니다.
펠릿공급 잠금장치 틈사이로 불길이 지속되는 것으로 보이는데 어떻게 처리해야 될까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몇가지 방법을 생각해 보았는데, 처리 가능한지 상담요청합니다.
공급기와 난로연소구간의 틈만 메우면 해결 될것 같은데, 처리가능한지 궁금하네요.
작년 상담시에도 절대로 그런 현상이 일어날 수 없다는 대답을 들었는데, 세상에 절대라는 것은 없겠지요?
설치환경에 따라 상황이 변할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제품개발 환경하고 실사용환경은 틀려질수 있겠지요.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가 개발현장과 같은 조건을 만들어야 한다면 굳이 그 제품을 구매할 필요는 없다고 보여지구요.
최대한 화재가 염려가 되어 문의 드리는 겁니다.
난로를 사용하면서 화재를 원하는 소비자는 없을겁니다. 또한 화재에 대해 가장 민감한 것도 소비자이겠지요.
최대한 책임있는 답변을 구해봅니다.
연락해도 계속 통화중이라 글 남깁니다.
꾸버스 난로 두번 구입해서 잘 사용했었는데 작년부터 조금 후회가 되려합니다.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10 - 6375 - 4000